Home Pet과 함께이벤트 이번 주말, 김포공항에 ‘멍터파크’ 열린다

이번 주말, 김포공항에 ‘멍터파크’ 열린다

by 기자 ELENA
[기사 링크 주소 복사]
【코코타임즈】

올여름 역대급 폭염이 예보됐다. 기상청은 “올해 여름은 작년 대비 폭염일수(최고기온 33 이상) 20~25 많고기온은 작년(24.4)보다 0.5~1.5 높을 것”으로 예상했다. 

다행인 것은 이번 주말, 서울 김포공항쪽에 시원한 바람이 한 줄기 쏴~ 하고 불어올 것이란 점. 그 바람은 반려견과 함께 할 이색 페스티벌 멍터파크. 

강아지가 짖는 소리 ‘ 물놀이 시설 ‘워터파크 합성어다반려동물이 휴양할  있는 페스티벌이라는 의미를 뜻한다무더운 여름 날씨로 지친 반려동물에게 선물 같은 이벤트가  . 

[출처=픽사베이]

먼저,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김포공항 롯데몰 야외 광장은 반려동물을 위한 워터파크로 변신한다참가자들이 풀장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있다. 

수영 대회도 펼쳐진다. 시원하게 물놀이를 하며 몸을 풀었으면, 그 다음은 강아지들 자존심을 건 레이스가 펼쳐지는 것은 당연하다. 주최측은 아직 물에 뜨지 못하는 초급반부터 체급 별로 수영대회를  예정”이라 전했다.

견주와 애완견이 함께 추억을 남길  있는 체험 콘텐츠도 준비된다미로탈출(유료), 캐리커처  사진 인화, 강아지 장기자랑패션쇼워킹 등이 열린다여기에 개그맨 MC퐝규와 함께하는 다양한 미니게임도 펼쳐진다. 

물론 견주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여름을 맞이해 강아지를 위한 제품을 판매하는 마켓존이 함께 열리는 것.

[출처=픽사베이]

김효종 롯데몰 김포공항점장은 “야외 광장과 공원은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적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기분을 전환하기에 적합한 장소라며 “고객들의 힐링공간으로 자리 잡을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멍터파크는 19()부터 21()까지 사흘간 롯데몰 김포공항점 1 썬큰광장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단, 우천 시엔 26()~28() 일주일 순연된다.

행사기간동안 마켓존은 무료, 멍터파크는 입장료 15,000. 문의는 고객센터(02-3487-2691) 혹은 웹사이트(바로가기)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코코타임즈. 무단 복제나 배포 등을 금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comment
1 [기사 링크 주소 복사]

Related Article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