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타임즈(COCOTimes)】 롯데온이 오는 17일까지 '댕냥이 탐정소 새해 건강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댕냥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이르는 신조어로, 댕냥이 탐정소에서는 반려동물에게 새로운 먹거리와 체험을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기간 2만여 개 반려동물 용품을 제안하며,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새해 결심에 반려동물의 건강을 포함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새해 건강’을 테마로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적으로 '건강은 밥심에서 온다'를 주제로 진한 고기맛에 영양을 높인 '퓨리나 알포 성견용 강아지 사료(10kg)',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풀무원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1kg)' 등을 할인 판매한다. '즐겁게 놀고 스트레스 타파'를 주제로 공, 인형, 낚시대 등 인기 장난감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막힘 없는 쾌변생활'을 주제로 천연 펄프로 만든 '콜리올리 깔끔한 1회용 패드'를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홍승미 롯데온 반려동물상품MD는 "새해를 맞아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사료, 간식 등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반려동물의 새해 건강을 주제로 행
【코코타임즈(COCOTimes)】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PETH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페스룸은 반려동물을 친구, 가족과 같이 대한다는 뜻을 담은 ‘펫 휴머니제이션'의 가치를 실천하는 국내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다. 특히 브랜드 판매 수익의 7%는 유기동물 보호 관련 활동에 기부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확립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목욕용품, 식품, 장난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브러쉬 제품은 자극이 적은 폴리케톤 빗살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체형에 최적화된 식기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1만~6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간식, 클리너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제공하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반려 동물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코코타임즈(COCOTimes)】 롯데마트와 슈퍼가 새해를 맞아 내일부터 오는 17일까지 14일간 총 300여 개의 반려동물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콜리올리 텅장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설날 전 반려동물용품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준비한 이번 행사는 롯데슈퍼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행사이기도 하다. ‘콜리올리 텅장위크’는 롯데마트 전 점, 롯데슈퍼는 언남점을 포함한 150여 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반려동물 양육 시 가장 많이 소비하는 간식과 사료 260여 품목에 대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한우로 제작한 롯데마트 단독 상품 ‘매일한우 선물세트(400g)’는 행사카드(롯데/KB국민/신한) 결제 시 9천600원에 반값 판매하며, 반려묘 집사를 위한 고양이 간식의 경우 ‘뉴트리스틱 저염츄르(14g*21입)’를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 6천900원에, ‘콜리올리 영양가득 고양이 퓨레 2종(10g*20입)’은 각 4천390원에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선 식품 외에 40여 개의 배변 패드, 장난감과 같은 반려동물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강아지용 인기 배변 패드 상품인 ‘콜리올리 깔끔하게
【코코타임즈(COCOTimes)】 사조펫이 유튜브 채널 밀키복이탄이에 저키 영양제를 협찬하고, 최대 54% 할인과 사료 기부까지 진행한다. 밀키복이탄이는 다양한 반려동물과의 소소한 순간을 공유하며 독보적인 콘텐츠로 218만 명 이상의 구독자 수를 확보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특유의 유머와 애정 어린 소통 스타일의 백집사와 수많은 동물 애호가에게 사랑받고 있는 수컷 동물 3마리가 주인공이다. 사모예드 밀키(견), 노르웨이 숲 광복이(묘), 그리고 치즈태비 코리안 숏헤어 탄이(묘)가 등장한다. 이 밀키복이탄이 영상에서 최근 사조펫의 영양제 제품이 소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번 협찬에서 소개된 사조 벤티 강아지 저키 영양제 3종 제품은 밀키복이탄이가 직접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별 반려견의 건강에 어떻게 도움되는 지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벤티’(VENTI)는 이탈리아어로 20을 뜻하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사조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영양학을 강의한 서울대 겸임교수 오원석 수의학 박사와 손잡고 만든 브랜드다. ‘20살까지 건강하게’를 모토로 오랜 기간의 노하우가 담겨있으며, 영상에서 소개된 저키 외에도 그레인프리 건식 사료, 파우
【코코타임즈(COCOTimes)】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 제조업체 오에스피(대표이사 강재구)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K-푸드 플러스(K-Food+) 수출탑’에서 ‘도약탑’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오에스피는 당해년도(2022년 4분기부터 2023년 3분기 기준) 누적 수출액 7억3천만 원을 시현, 전년도(2021년 4분기부터 2022년 3분기 기준) 누적 수출액 3억8천만 원 대비 약 93% 증가한 수치를 기록해 수출 실적 성장율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주는 도약탑을 수상했다. K-푸드 플러스는 우리 식품 수출 확대를 위해 올해 처음 도입됐으며, 우수 실적 기업에 6개 부문별 수출탑과 테마탑을 시상한다. 강 대표는 “오에스피는 오랜 기간 프리미엄 펫푸드에 집중해 개발 역량과 영업 네트워크를 키워왔고, 최근 해외에서도 그 성과가 기사화되고 있다”며 “앞으로 회사는 글로벌 인지도 제고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펼쳐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오에스피는 2020년 자사 브랜드 제품 ‘네츄럴시그니처(Natural Signature)’를 출시하며 베트남과 홍콩에 첫 수출을 시작, 현재 기존의 홍콩, 베트남 등 뿐만 아니라 미국, 중
【코코타임즈(COCOTimes)】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라인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리뉴얼 제품을 공개했다. 업체측은 이번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라인 리뉴얼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반려동물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가운데, 많은 반려묘 보호자가 인공색소 및 합성 보존제가 포함되지 않은 고양이 사료를 선호한다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이전 레시피에서 사용된 인공색소는 FDA에서 반려동물 사료에 사용하도록 승인된 바 있으나,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반려묘 보호자들이 더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급여할 수 있게 됐다. 리뉴얼된 제품은 합성 보존제와 인공색소를 배제해 연어, 닭고기 등 원재료의 색상에 따라 제품 내용물 색상이 이전과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기존 제품의 뛰어난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된다. 또 리뉴얼된 캔 제품 외관에는 기존 ‘완전 균형 영양식(100% Complete & Balanced)’ 아이콘 대신 ‘인공 방부제 및 색소 없음(No Artificial Preservatives or Colors)’ 문구가 추가됐으며, 기존 제품별 라벨 색상은 동일하게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