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타임즈】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수원메쎄에서 열린다.
펫푸드, 펫패션, 펫리빙, 펫헬스케어, 펫서비스 등에서 약 150개 업체가 참가한다. 브이알에스, 쉐지애, 어드밴스, 네이쳐스프로텍션, 레이팜코리아/네츄럴코어 등이다.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단,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한다. 이에 따라 경기 남부, 충청 지역의 반려동물 보호자들도 편하게 들러볼 전시회가 열리는 셈이다.
케이펫페어 수원은 이벤트와 체험 등 각종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쭈쭈쭈 부스에서는 3개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간식 샘플을 배포하여 기호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수원은 수원화성, 화성행궁을 랜드마크로 하는 도시인만큼 드레스 코드를 ‘한복’으로 정하여 반려견 또는 보호자가 ‘한복’을 입고 전시장을 방문하면 강아지 간식 증정한다. 체험존에서는 투호, 강아지 야바위 등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고 반려견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주최측은 “수원에서 처음 개최되는 만큼 방문하는 반려동물과 보호자에게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전시회를 기획하고 준비했다”고 했다.
케이펫페어 수원 관람은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예매를 하거나, 현장 매표하면 된다. 현재 3월 13일까지 ‘쭈쭈쭈’에서 70% 할인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매표시에는 성인 기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