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타임즈】 경기도 일산의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이 동물병원을 개원하고 반려동물 건강검진 패키지를 내놓았다.
14일 소노캄 고양은 최근 문을 연 '소노펫 동물병원'이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노펫 동물병원에는 전문 기기와 평가를 토대로 진단하는 외과 재활 수의사, 서울대 내과 전공 및 ISFM(국제고양이의학협회) 수의사, 반려동물 전문 물리 치료사, 반려동물 생활 교육 트레이너 등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모여 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반려동물 건강검진과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을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 금액으로 Thinking Dog과 건강검진 패키지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을 보유한 강원도 '비발디파크'에서도 투숙 가능하며, 비발디파크에서 투숙 완료 후 소노캄 고양에서 건강검진을 이용할 수도 있다.
반려동물 건강검진으로는 혈청검사 8종, 혈구 및 혈액형 검사, 복부&흉부 엑스레이, 복부 초음파, 혈압 측정 검사가 있다.
이어 "펫 보행 측정기와 국내 3대뿐인 펫 전용 수중 트레드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상 이상 유무 진단이 내려지면 재활 치료까지 유기적으로 연계된다"고 소노펫 동물병원측은 설명했다.
이 패키지는 오는 12월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정확한 검진을 위해 내원 12시간 전부터 금식을 해야 하며 사전에 유선으로 건강검진 예약 및 상담은 필수다.한편 소노호텔&리조트는 지난 7월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의 문을 열었다.
이후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와 다이닝 세트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펫 피크닉' 패키지, 소노펫클럽&리조트의 전 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소노펫 익스피어런스' 패키지까지 반려동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