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타임즈】 글로벌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이 2월중 '반려동물 체중 관리 캠페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반려동물 체중 관리 캠페인'은 보호자들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쉽고 다양한 체중관리 정보들을 제공하는 로얄캐닌의 정기 캠페인이다.
반려동물 비만은 관절·호흡기·심혈관계·비뇨기 건강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에서, 적절한 체중 관리는 만성 질병의 발생을 늦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삶의 질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에 로얄캐닌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보호자들이 간단하게 반려동물의 체중 상태를 확인하고,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이달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로얄캐닌 홈페이지에서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2020 새해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동물의 비만도를 확인한 후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새해 다짐을 남기면 매주 5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동반 숙박 호텔상품권과 반려동물 체중관리 키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반려견·반려묘 커뮤니티인 강사모, 고양이라서 다행이야(고다)에서는 20일부터 '반려견·반려묘의 비만도 확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려견의 비만도를 확인하고 결과를 공유하면 체중관리 키트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로는 2월 1일~2일 양일간 '2020 로얄캐닌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이 진행된다. 200여명의 반려묘·반려견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비만관리'를 주제로 한 수의사 강연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로얄캐닌 홈페이지를 통해 반려동물들의 다양한 '체중관리 팁'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