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타임즈(COCOTimes)】
반려 인구가 증가하며 관련 시장이 커지는 가운데 동아제약도 펫 시장 진출과 함께 반려동물 전용 고급 영양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동아제약 펫 전용 영양제는 고급 펫 브랜드 '벳플(Vetple, Vet:수의사+Pleasure:기쁨)'로 런칭했으며, 벳플은 동아제약의 수의사들과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로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헬스케어를 제공한다.
동아제약의 신제품은 반려견용 3종(관절케어, 눈케어, 스트레스케어)과 반려묘용 3종(헤어볼케어, 요로케어, 스트레스케어)으로 반려동물의 몸 건강뿐 아니라 마음건강까지 관리하는 'Mindful pet health care'를 담았다.
벳플의 전 제품에는 반려동물의 면역증진을 위해 개발된 특허출원 원료 '이뮤노힐'과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되는 L-테아닌이 함유돼 있으며, 제품 내 기능성 원료들은 세계 각국의 고급 원료를 엄선해 사용했다고 동아제약측은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패키지는 적록색약이 있는 반려견의 시각을 고려한 푸른 계열 색상을 적용했으며, 100% 신문지를 재활용한 종이 케이스와 국제산림협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 띠지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장난감으로 2차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반려인들이 반려동물에게 먹이기 쉽도록 반려견 제품은 트릿 형태, 반려묘 제품은 스틱 제형으로 구성해 제품의 기호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반려동물 영양제 벳플 6종은 동아제약 공식 몰인 '디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과 힐링펫타월 굿즈(기획상품)를 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제약 벳플은 반려동물의 몸 건강뿐 아니라 반려인들이 놓치기 쉬운 마음건강까지 세심하게 관리하는 브랜드"라며 "우리 아이 마음을 잘아는 벳플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국내 펫 시장의 멘탈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