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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의약 '세계 2위' 엘랑코, 헬스케어로 카테고리 확장

 

 

바이엘 동물의약과의 합병 작업을 마무리한 엘랑코가 반려동물 보호자들과의 접점 넓히기를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그 첫 작업은 진드기 예방 캠페인, SNS 이벤트 등은 물론 B2C 반경에 해당되는 영양제 등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가는 것.

 

 

5일 한국엘랑코동물약품(대표 정현진)에 따르면 엘랑코는 올해 초부터 '세레스토'를 활용해 진행해온 '최대 8개월 진드기 예방 챌린지' 캠페인 전개를 하반기에도 계속 이어간다.

 

 

세레스토는 벼룩, 진드기 등 외부기생충으로부터 반려동물을 보호해주는 목걸이형 진드기 예방 제품. "혈관이 아닌 피부지질층을 통해 유효성분이 분포돼 진드기로 걸릴 수 있는 매개성 질병 위험으로부터 반려동물을 지켜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전 세계 18개국에서 판매되는 세레스토는 미국 아마존에서는 반려동물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국내 시장엔 2016년 2월에 첫 선을 보였고, 매년 3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엘랑코는 이어 소비자 소통과 체험 확대를 위한 산책 장려 SNS 이벤트, 휴가철 맞이 20% 할인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 올해 4분기에는 '강아지·고양이용 영양제' 신제품을 출시하며 동물제약을 뛰어넘어 반려동물 헬스케어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할 계획.

 

 

바이엘 동물의약과의 합병을 통해 세계 2위 동물약품 기업으로 도약한 엘랑코가 다양한 동물의약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한 것은 물론, 반려동물 소비시장에서 그에 걸맞는 브랜드 파워를 확보하려는 것.

 

 

한국엘랑코동물약품 관계자는 "그간 바이엘 150년 전통의 검증된 제품력으로 이어온 브랜드 신뢰를 엘랑코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소통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펫팸족과 반려동물의 안전과 행복에 기여하는 브랜드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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