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헬스케어사료/간식 경보제약 ‘르뽀떼’, 반려견 입냄새 없애는 필름제품 내놨다

경보제약 ‘르뽀떼’, 반려견 입냄새 없애는 필름제품 내놨다

by 코코타임즈
[기사 링크 주소 복사]
【코코타임즈】

퀴퀴한 입 냄새를 없애주고, 이빨에 치석 끼이는 것을 막아주는 필름형 구강관리(oral care) 제품이 나왔다.

원료의약품 제조사 ㈜경보제약(대표 김태영)은 14일 “제약회사 연구진과 수의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이바네착’(iBanechak)을 공식 출시했다”면서 “강아지 입 안으로 하루에 한 장을 녹여주면 강아지 구강 내 염증 개선 및 치석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세이지 등 구강 건강을 돕는 여러 성분이 들어있고, 강아지 입맛에 맞게 닭고기향과 블루베리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인공색소 방부제 글루텐을 넣지 않은 것은 물론 ‘그레인 프리’(grain free)여서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중견기업 종근당홀딩스 계열인 (주)경보제약은 무균 주사제 원료와 1단계 복제약(1st Generic)을 만드는 국제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그동안 항생제(세파로스포린계)와 고지혈증 치료제, 항암제 등을 수출해왔다.

이번에 내놓은 ‘이바네착’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전문브랜드 ‘르뽀떼’(LEPOTE)도 론칭했다. 프랑스어로 “믿을 수 있는 친구”란 뜻. 병원 약국이 아닌,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펫샵에서도 팔 수 있는 비(非)전문의약품 위주의 헬스케어 제품들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경보제약은 이날 “필름 형태로 녹여먹는 반려동물용 구강관리 제품은 세계 최초”라며 “구강관리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국내 뿐아니라 해외 시장으로도 진출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코코타임즈. 무단 복제나 배포 등을 금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comment
9 [기사 링크 주소 복사]

Related Article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