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헬스케어사료/간식 “사료에 초유와 유산균까지” 네슬레퓨리나 ‘PRO PLAN CAT’

“사료에 초유와 유산균까지” 네슬레퓨리나 ‘PRO PLAN CAT’

by COCO Times
[기사 링크 주소 복사]
【코코타임즈】
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PRO PLAN)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생 유산균 등이 함유된 고양이 건식 ‘프로플랜 캣’을 리뉴얼 출시했다.
젖소의 초유 성분이 함유된 어린 고양이 라인업과 생 유산균이 함유된 성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1개월 이상의 아기 고양이와 임신·수유묘에게 적합한 ‘키튼 스타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선보이는 제품은 모두 7종. 1개월 이상 아기 고양이용(키튼 스타터)부터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용(키튼) △1년 이상 성묘용 △실내묘용 △비뇨기계 관리용 △피모 관리&까다로운 입맛용 △7세 이상 노령묘용 등.
그 중 ‘키튼 스타터’는 신선한 연어와 참치를 제1원료로 사용해 최대 43% 이상의 조단백질이 포함된 고단백 자연식이다. ‘키튼’은 초유와 함께 DHA, 항산화제 등이 함유돼 성묘전까지의 성장을 돕는다. 

또 ‘성묘용’은 생유산균과 신장, 관절, 피모 등 다양한 영양요소를 고루 갖췄고, ‘실내묘용’은 식이섬유 함유로 헤어볼 조절에 도움을 준다.

네슬레 퓨리나, 고양이 배변 상태 개선 제품 개발

‘비뇨기계 건강용’은 저 마그네슘 식단으로 방광 결석 형성 방지를, ‘피모관리&까다로운 입맛용’은 오메가3와 오메가6를 함유해 윤기 있는 털 관리를 도와주면서 기호성도 높였다.

또 ‘7세이상 노령묘용’은 항산화제, 아르기닌, 불포화 지방산의 과학적인 영향 배합이 특징이며 수명을 1년 이상 늘려주는 제품이다. 

이 뿐 아니라 성묘용 제품에는 섭취 시 장까지 살아가는 유산균 ‘BC30′(Bacillus Coagulans)이 함유돼 반려묘들의 장내 건강과 소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돕는다. “반려묘가 섭취 시 장까지 도달해 작용하는 유산균들의 숫자가 13억 마리”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된 프로플랜 캣 라인업은 3천개가 넘는 다양한 유산균 균주를 연구한 끝에 찾아낸 것”이라며 “반려묘의 장 건강은 물론 배변상태 개선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오는 24일~25일 유명 수의사들과 함께 반려묘 사료 선택법, 행복한 묘생을 위한 필수 영양관리법 등 반려인과 반려묘에게 필요한 지식을 소개하는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코코타임즈. 무단 복제나 배포 등을 금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comment
1 [기사 링크 주소 복사]

Related Article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