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atest post 털로덮인아이들, 내달 전세기 타고 제주에서 펫캠핑

털로덮인아이들, 내달 전세기 타고 제주에서 펫캠핑

by PD 송창호
[기사 링크 주소 복사]
【코코타임즈】

㈜반려동물(대표 김지연)의 애견유치원 ‘털로덮인친구들’이 오는 5월 14~16일 2박3일로 ‘반려견 동반 제주도 페스티발 캠프’를 연다. 지난 2019년부터 시작한 캠핑 프로그램부터 감안하면 3번째 프로그램.

제주 항공사 ‘하이에어’ 전세기로 20팀(팀당 1인 1견 기준)이 14일 오전 김포공항에서 출발한다.

캠핑 장소는 제주 구좌읍 ‘바다가 보이는 잔디밭’. 옛 ‘제주푸른바다펜션’을 캠핑장으로 업그레이드한 제주의 새로운 명소다.

제주도의 따라비오름과 하도리해변 트레킹은 물론 섬 투어, 카약 체험, 바비큐 파티, 각종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들이 어우러지면서 아침 일출부터 저녁 석양까지 다양한 추억을 만든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특별한 힐링의 시간.

홀로 캠핑을 떠나듯 여기서도 배낭과 텐트, 침낭, 버너 코펠 등 개인용 식기 등이 다 필요하다. 반려견에게도 침낭과 식기, 이동용 켄넬 등이 있으면 좋다.

대신, 캠핑 초보자를 위해 텐트 매트리스 침낭 등 일부 캠핑 장비를 대여해 현장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단, 이번 캠프는 ‘기초적인’ 사회화 교육이 되어 있는 반려견으로 신청을 한정한다.  여러 팀이 비행기를 함께 타고 가야 하는 조건 때문. 1m 정도 반경 안으로 다가오는 다른 사람, 다른 강아지에 대한 과민 반응 여부는 물론 공공장소에서의 과도한 짖음 유무 테스트 영상을 ‘털로덮인친구들’  카카오톡 채널로 함께 신청해야 한다.

한편, ‘털로덮인친구들’은 이번 제3차 페스티발 캠프에 이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전국의 유명 캠핑장들과 연계한 후속 캠핑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지연 대표는 28일 “강아지와 떠나는 캠프를 좋아해 저부터 개인적으로 이미 여러 곳을 다녀왔다”면서 “이번 제주 캠핑을 시작으로 매달 두 세 차례씩 시리즈 형태로 전국 곳곳으로 떠나는 캠핑 프로그램을 만들어보려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코코타임즈. 무단 복제나 배포 등을 금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comment
3 [기사 링크 주소 복사]

Related Article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