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헬스케어사료/간식 강아지 건강 사료 ‘청담닥터스랩’ 나왔다

강아지 건강 사료 ‘청담닥터스랩’ 나왔다

by 기자 윤성철
[기사 링크 주소 복사]
【코코타임즈】

전문 임상 수의사가 반려동물들의 건강과 질환 예방을 위해 직접 만든 기능식 사료 ‘청담닥터스랩’이 나왔다. 관절 피부 장 눈 구강 관리를 위한 예방식. 특히 사료-간식-껌 등 강아지 먹거리를 위한 라인업도 두루 갖췄다.

‘청담 닥터스랩(Doctors Lab)’ 유통사인 청담우리몰은 15일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원장과 수의학 박사 등이 함께 강아지가 잘 걸리는 대표 질환인 관절, 피부, 장, 눈, 구강의 건강 관리를 위해 제품을 설계했다”고 했다.

강아지는 △알레르기가 있어서 눈물을 심하게 흘리거나 피부 발진이 생기는 경우 △선천적으로 관절이 안 좋은 경우 △장 건강이 좋지 않아 설사와 구토를 자주 하는 경우 △나이가 많아 노화가 오는 경우 등의 질환을 많이 갖고 있다. 
청담닥터스랩은 이를 위해 사료 5종(관절·피부·장·눈·종합&구강), 덴탈껌 4종(관절·피부·장·눈), 트릿간식 4종(관절·피부·장·눈)이다.
또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면서 강아지 5대 질환을 예방하는 ‘데일리 솔루션’도 제안했다.
윤병국 청담우리동물병원장은 “슬개골 탈구 수술 3천500회 이상, 수많은 진료 검진을 진행하면서 어쩔 수 없이 수술까지 해야 하는 강아지들의 안타까운 상황이 너무 마음 아팠다”며 “이 때문에 미리 예방할 수 있다는 원칙을 갖고 데일리 솔루션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청담우리몰은 이와 함께 “건강 관리 요소 뿐 아니라 신선한 재료, 깨끗한 제조 환경, 품질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고 했다.
청담은 이를 위해 국제표준기구(ISO)의 식품(ISO 22000)과 환경(ISO 14001) 안전표준, 식품안전관리 분야의 해썹(HACCP) 인증이 있는 사료전문제조업체 ‘(주)에이티바이오'(대표 정형학)와 함께 전 제품을 만들었다.

청담측은 “정말 필요한 성분을 적정 용량만큼만 첨가해 기호성과 기능성을 함께 갖췄다”며 “착향제 방부제 착색료 등 합성원료를 넣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이지만 가심비와 가성비를 살려 보호자들이 평상시에도 매일 상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했다.

‘청담닥터스랩’의 사료 브로셔. @청담우리몰
Copyright © 코코타임즈. 무단 복제나 배포 등을 금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comment
0 [기사 링크 주소 복사]

Related Article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