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atest post “비만견(犬), 살과의 전쟁”… EBS <세나개>

“비만견(犬), 살과의 전쟁”… EBS <세나개>

by 기자 윤성철
[기사 링크 주소 복사]
【코코타임즈】

EBS1 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가 반려인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에 해당하는 비만 문제를 집중 탐구한다.

<세나개>는 새해를 맞이해 스페셜 5부작에 걸쳐 그동안 등장한 주요 문제 행동과 문제견을 재검토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이에 따라 5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는 세 번째 주제는 바로 ‘비만犬, 살과의 전쟁’.

<세나개> 스페셜 제3탄 ‘비만견, 살과의 전쟁’ @EBS1 TV

<세나개>에도 그동안 수많은 비만견들이 등장했다. 수레이너(수의사+트레이너) 설채현의 전매특허 ‘기다려’ 교육을 무산시킬 뻔했던 역대급 식탐 녀석은 물론, 보호자가 치킨에 커피까지 먹이는 탓에 육중한 몸매를 자랑하던 녀석, 그리고 운동은커녕 한 자리에서 미동조차 않았던 게으름뱅이 녀석까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뚱뚱해졌던 녀석들은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녀석들의 근황과 더불어 비만견에게 간식과 사료를 올바르게 주는 꿀팁, 그리고 절대 먹이면 안 되는 음식들까지 공개한다.

설채현 수레이너(오른쪽), 특별MC 황제성(왼쪽). @EBS1 TV

수레이너 설채현은 이번 기회에 반려견 비만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칠 예정. 특별 MC 황제성도 깜짝 놀란, ‘반려견이 먹으면 안 되는 의외의 음식’은 도대체 무엇일까?

이날 <세나개>에선 반려견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홈 트레이닝’도 전격 공개된다. 추운 겨울 날씨에다 코로나19까지 맞물려 규칙적인 운동이 더욱 힘들어진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한 특별한 팁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홈 트레이닝’ 시범 대표로 선발된 황제성과 깜짝 등장한 스페셜 게스트가 선보이는 환상의 호흡 또한 시청자 입장에서 챙겨볼만한 이색 볼거리다.

Copyright © 코코타임즈. 무단 복제나 배포 등을 금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comment
1 [기사 링크 주소 복사]

Related Article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