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헬스케어사료/간식 올케어플러스, 신장질환 액상 영양식 ‘메디비아’ 출시

올케어플러스, 신장질환 액상 영양식 ‘메디비아’ 출시

by COCO Times
[기사 링크 주소 복사]
【코코타임즈】
단백질과 인을 줄여 신장 질환이 있는 반려동물에게 도움이 되는 액상 유동식 사료 ‘메디비아'(MEDIVIA)가 출시됐다. 
반면 열량 밀도는 1㎖당 2㎉로 높여서 소량 급여로도 최소 칼로리를 맞출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항산화제와 미네랄 및 오메가3 지방산인 EPA와 고함량 DHA도 함유했다.
메디비아는 현직 임상 수의학 박사들이 개발한 포뮬라로 신장 질환 관리와 영양에 최적화한 제품. 줄여야 할 성분은 줄이고, 높여야 할 영양분은 높인 기능성 사료다. 
이정숙 올케어플러스 대표는 “신장 질환에 걸린 반려동물은 조금이라도 영양을 더 섭취해야 치료와 관리도 받을 수 있다”면서 “궁극적으로 신장 질환을 앓고 있는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했다.
메디비아는 과학교육학 박사로 하버드대 연구원을 지낸 이 대표가 20년 이상 반려동물 신장을 치료해 온 임상수의사들, 수의과대학 자문교수, 최성갑 퍼플빈 대표 등과 함께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단 지금은 동물병원 전용제품으로 나왔다. 수의사가 진단한 후 필요한 환자에게 추천해주는 방식. 메디비아는 이 뿐 아니라 천연 코코넛 밀크를 넣어 기호성을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Copyright © 코코타임즈. 무단 복제나 배포 등을 금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comment
0 [기사 링크 주소 복사]

Related Article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