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Pet과 함께이벤트 강원도 춘천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11일 사전 개장

강원도 춘천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11일 사전 개장

by COCO Times
[기사 링크 주소 복사]
【코코타임즈】
강원도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춘천시 남산면) 이 11일 사전 개장했다. 이에 따라 강아지 박물관과 산책로, 반려견 운동장, 반려견 동반 카페 등의 휴식공간 및 교육·놀이 공간들이 공개됐다.
 
“총 10만여㎡(3만평) 규모로 강원도 춘천 강촌 IC 부근에 자리해 반려견 관련 문화시설로는 전국 최대 규모”라고 강아지숲은 설명했다.
특히 박물관에는 반려견에 대한 정보 제공과 올바른 반려 문화 정착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콘텐츠들을 전시했다. 전시물에 대한 보다 정확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전 예약된 20인 이상의 주중 단체 관람객을 대상으로 해설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또한 세 곳의 카페에서는 반려견을 위한 음료를 선보이며, 동산 내 부스에서는 각종 반려견 용품 만들기 프로그램과 반려견의 올바른 산책 교육에 대한 행동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밖에 반려견과 함께 반려견 관련 상품을 둘러볼 수 있는 ‘강아지숲’ 마켓과 강아지 휴식을 위한 강아지 대기실, 푸드테라스 등 기타 편의시설도 자리해 있다.
내년 상반기 공식 개장할 강아지숲은 이번 사전 개장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정상가의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반려견을 동반하지 않은 비반려인 입장도 받는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반려견 테마파크라는 공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반려 문화를 선도하고 강아지와 사람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라며 “선진 반려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많은 이들이 테마파크를 주축으로 모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아지숲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Copyright © 코코타임즈. 무단 복제나 배포 등을 금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comment
0 [기사 링크 주소 복사]

Related Article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